본문 바로가기

이슈

BAP 힘찬, 2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로 경찰조사

요즘 가장 이슈되는 키워드는 바로 성추행이 아닐까?

성추행이 아이돌 그룹에게까지 퍼졌다. 그룸 BAP가 방용국의 탈퇴에 이어서 힘찬까지 강제 성추행 혐의에 휘말렸고 결국 활동에 제동이 걸린 상황입니다.


지난 8일 BAP 힘찬은 강제추행혐의로 경기도 남양주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BAP 힘찬은 남양주시 소재의 한 펜션에 함께 놀러간 20대 여성을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BAP 힘찬BAP 힘찬


피해를 주장한 여성은 BAP 힘찬과 지인 등 20대 남자 3명과 여자 3명이 함께 펜션에서 함께 놀던 중 강제로 추행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힘찬은 혐의 일체를 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입장입니다. 


BAP 힘찬BAP 힘찬


최근 보배드림에 올라온 남편 성추행 사건도 그렇지만 이런 일이 발생할 경우 잘잘못을 따지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확실한 물증이 있는 것도 아니고 (보배드림 남편 성추행 건은 좀 어처구니 없는 판결이 났지만요. 2018/09/08 - [이슈] - 보배드림 남편 성추행의 목격자의 글)




아무튼 현재 BAP 힘찬 소속사인 TS엔터에서는 오해가 생겨서 경찰 조사를 한 차례 받은 상황이며 현재 쌍방의 주장이 많이 엇갈리기 때문에 향후 조사가 필요한 상황이고 앞으로 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관계를 소명할 것이라고 합니다. 


BAP 힘찬 : 출처 인스타그램BAP 힘찬 : 출처 인스타그램


아래는 강제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BAP 힘찬 측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해 공개된 B.A.P 관련 사건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B.A.P 힘찬이 지인의 초대로 지인의 일행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오해가 생겨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경찰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다는 보도가 났으나 현재 쌍방의 주장이 많이 엇갈리고 있어 향후 조사가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관계를 소명할 것이며, 사건이 마무리 되는대로 재차 입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인 상황이므로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BAP 힘찬 : 출처 인스타그램BAP 힘찬 : 출처 인스타그램


BAP의 향후 활동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방용국의 탈퇴에 이어서 힘찬의 강제추행 혐의소식까지 악재가 잇따라 터지고 있는데 방용국 탈퇴로 5인 체제로 변화, 게다가 팀에서 방용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꽤 컸던 만큼 향후 활동에 대한 우려가 컷던 것이 사실입니다. 남은 다섯 멤버와 팬들에게 가장 민감한 시기에 힘찬의 소식은 매우 뼈아플 수 밖에 없어보입니다.


BAP 힘찬 : 출처 인스타그램BAP 힘찬 : 출처 인스타그램


물론 현재 BAP 힘찬의 상태는 성추행 '혐의'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섣부르게 판단하는 과오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성추행일수도 혹은 무고죄일수도 있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