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라디오스타 조인성 출연 그리고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오늘 11시 10분에 방송될 라디오스타에는 영화 '안시성'의 네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함께 하는 특집, '갑옷을 벗고~'로 꾸며집니다. 특히 배우 조인성의 경우 예능프로그램에 잘 출연하지 않는데 오랜만에 예능을 통해서 얼굴을 보게 되는군요.


사실 종종 라디오스타에서 차태현의 절친인 조인성의 출연흘 희망하는 부분이 있었죠. 

예능 프로그램에서 드물게 모습을 드러낸 조인성이 출연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저는 예전에 무한도전에 나왔을 때 참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라디오스타 조인성 출연 그리고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라디오스타 조인성 출연 그리고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어느덧 데뷔 21년차 배우. 조인성.

라디오스타 PD의 입장에서 조인성과 함께 녹화를 한 것은 어떠했을까?


"녹화가 기대하고 예상했던 것 보다 그 이상으로 더 즐거웠다. 굉장히 많은 얘기를 풀어주고 가셨다."

"기대했던 것 보다 MC들과 합이 너무 좋았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유쾌하고 좋았다"


라고 평했습니다.



또한 조인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 중에 하나가 MC 차태현의 공이 컸다고도 했습니다. 조인성과 차태현이 절친이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죠. 중간에서 차태현이 설득을 잘 한 것 같습니다.


조인성, 윤종신,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조인성, 윤종신,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이날 조인성과 함께 출연하는 배우 배성우.

여러 영화에서 빛나는 조연으로 자주 봤는데요, 쵝느에는 '더 킹'이라는 영화에서 조인성의 선배 검사로 출연했었고 내부자들에서도 잠시 봤었군요. 영화 '꾼'에서도 출연했고 정말 다양한 영화에서 역할을 맡아 좋은 여기를 보여주고 있죠.


영화 '암살'에서 카와구치 역을 맡았던 배우 박병은은 참 인상깊었다.영화 '암살'에서 카와구치 역을 맡았던 배우 박병은은 참 인상깊었다.


또한 배우 박병은은 기억나는 것이 영화 '암살'에서 카와구치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그 전까지만 해도 박병은이라는 배우를 잘 몰랐기 때문에 실제 일본 배우로 착각을 했을 정도였죠.


오늘 라디오스타는 본방사수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