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명월초복용법_효능

중국의 진시황이 찾았던 장생불로초라고 불린 명월초.

그래서 오늘은 명월초복용법 그리고 명월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찍이 명월초는 진시황이 장생불로초로 찾았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효능이 좋은 건강 증진 식품입니다. 


명월초효능


일본에서는 사람의 목숨을 구한다고 해서 구명초라고 불리기도 하는 일본에서는 사람의 목숨을 구한다고 해서 구명초라고 불리기도 하는 "명월초"


명월초효능은 무엇이 있을까? 명월초는 당뇨와 혈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며 최근에는 신장과 혈행개선에도 효능이 좋다고 밝혀졌습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명월초라서 명월초를 맛있게 요리 해서 자주 먹고 싶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명월초복용법_1


명월초는 여러가지 음식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어묵볶음과 부침개, 쌈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명월초 부침개는 부침 반죽에 명월초를 넣고 잘 섞어서 일반 부침개르 부치듯 잘 뒤집으면서 구워주면 되며 어묵볶음도 평소대로 요리를 하다가 명월초를 잘게 썰어서 함께 넣고 볶아주면 됩니다.


청경채 효능, 암과 고혈압 예방 도움 


명월초복용법_2


012345


또한 명월초의 잎은 그대로 섭취해도 아주 맛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겹살을 드실 때 상추나 깻잎 대신 명월초에 쌈을 싸서 드셔도 됩니다.


명월초효능_당뇨초 먹는방법은?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명월초복용법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만간 삼겹살 먹을 때 명월초로 쌈을 싸서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