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인간이 느끼는 최고의 고통 1위부터 10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간이 느끼는 최고의 고통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저는 무교지만 가끔 몸이 아프거나 힘들 때 '아 왜 창조주는 인간에게 고통을 주셨나요?'라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얼마전 사랑니 때문에 어금니에 충치가 생겨 신경치료를 받을 때는 너무 아파서 눈물이 찔금나더군요. 다른 사람들도 그렇겠지만 와 정말 치과는 다시 가고 싶지 않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아무튼 인간이 느끼는 최고의 고통, 1위부터 10위를 살펴볼텐데요, 10위부터 보겠습니다.


인간이 느끼는 최고의 고통



10위 : 신경통

포진 이후의 신경통


9위 : 생리통

여성이 마법에 걸리는 날, 생리시 배가 아픈 경우



8위 : 타박상

근육에 손상을 입는 고통


7위 : 환상지통

잘려나간 부위에 느끼는 고통


6위 : 암

암에 의한 통증



5위 : 만성요통

허리가 끊어질 듯한 아픔


4위 : 고환마찰

정말 남성분들이라면 끔찍할만한, 고환을 맞았을 경우!!



3위 : 출산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 존경스럽습니다. 임신 후 아기를 출산할 때 느끼는 고통



2위 : 절단

손가락이나 혹은 발가락 절단.

최근 내부자들이라는 영화를 보면 배우 이병헌은 손목을 짤리는데 2위를 할 정도의 고통이라면 복수는 당연히 해야겠네요.



1위 : 작열통

몸이 불에 탈 때의 고통이라고 합니다.

생각만해도 정말 끔찍한데요, 전태일 분신자살사건에서 고 전태일씨는 근로기준법 준수를 요구하며 분신항거 자살을 했는데 그 고통이 얼마나 끔찍했을지..



제 개인적으로 최근 아픈 것 중에 1위는 치과 신경치료할 때 느꼈던 고통이었습니다. 그 뒤로는 배가 아팠던 것. 가끔인데 특별한 이유도 없이 갑자기 배가 아플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순위에는 없지만 아무도 없는 집에서 혼자 걷다가 발가락이 문지방에 틱~걸릴 때, 발가락도 고통스럽지만 그 사실을 아무도 모른다는 사실이 정말 싫죠.



아무튼 오늘은 '인간이 느끼는 최고의 고통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는데 재미있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