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손금 결혼선 정확하게 보는 방법

결혼할 나이가 되니 빨리 해야할텐데, 주변의 압박도 거세지고 요즘 이래저래 걱정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내 손금에 결혼선은 어떤 모습일까? 손금 결혼선 보는 방법 외에 다른 손금도 보는 방법을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금 결혼선 정확하게 보는 방법


저는 일단 손금 결혼선이 가장 궁금한지라, 결혼선부터 살펴보면, 일단 여러분 왼손을 펴보세요.


손금 결혼선 정확하게 보는 방법손금 결혼선 정확하게 보는 방법


결혼선은 하나로 뚜렷하게 뻗은 선은 이상적인 결혼상이라고 하며 2개 이상이라면 2번 이상 결혼을 하거나 바람을 필 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선의 끝이 위로 올라가면 매우 좋은 상대를 만날 상이라고 하죠.


또한 결혼선에서 생명선으로 뻗은 선은 멋진 결혼 혹은 지독한 사랑을 할 상으로 보면 됩니다.


제 손을 보니 결혼선은 평범한 것 같구요, 줄은 1개이니 결혼은 한 번 하겠네요.


그리고 격자선이 많은데 이게 많으면 애정이 넘쳐서 온순한 잉꼬부부상이라고 하니 기분은 좋네요.

이루어질 수 없는 슬픈사랑은 없지만 끝내주는 결혼상대를 만날 상도 아니군요.






재미로 보는 손금이지만 좋게 나오면 좋은 것이고 나쁘게 나온다고 해도 크게 괘념치 마세요.



손금 결혼선 외에 사업선과 운명선, 두뇌선, 생명선, 금성구, 사업선 등 자신의 손금과 비교해보세요.

제 오른쪽 손이랑 비교를 해보니 태양구가 발달했는데 전 유명하지는 않은데 ㅎㅎ


아무튼 이상 "손금 결혼선 정확하게 보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