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액 알러지, 2가지 사연

최근 남성분들에게 유용한 (여성분들도 읽으면 좋을 수 있겠지만) 글을 몇 가지 적어보았었는데요, 오늘은 정액 알러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볼까 합니다. 


실제로 정액 알러지가 있는 여성분들이 있어서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대학시절 처음 만나서 결혼에 골인한 한 커플이 정액 알러지로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된 사연이 미국 다큐멘터리 방송에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정액 알러지가 있는 사연의 주인공인 줄리 보이드는 선천적인 정액 알러지를 가진 것으로 수 많은 검사 결과 밝혀졌는데요, 그녀의 신체에서 남편의 정자를 이형 단백질로 인식해서 죽이기 때문에 정상 임신이 불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미국 내에서만 약 4만 여명이 이와 유사한 알레르기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결혼 후 4년 동안 받은 혈청주사 치료도 크게 효과가 없어서 입양을 계획했습니다.



그리고 정액 알러지로 인해 응급실로 간 사연도 있는데요, 캘리포니아주에 거주하는 한 부부의 사연입니다. 남편의 생일을 맞아서 크리스틴은 둘만의 로맨틱한 밤을 보내기로 했는데요, 오붓한 시간을 보낸 크리스틴은 돌연 호흡이 골란해고 온몸이 붓기 시작했고 급기야 정신을 잃고 말았는데 이에 놀란 남편은 아내를 급히 가까운 병원 응급실로 데려갔고 얼마 후 아내는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갑작스러운 쇼크에 놀란 이 부부에게 의사는 황당한 검사결과를 알려줬습니다.



아내 크리스틴의 발작 이유는 다름 아닌 아내의 정액 때문.

아들을 출산한 적이 있는 크리스틴이 몸속에서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정액에 대한 거부 반응, 즉 정액 알러지가 발생한 것입니다. 앞서 소개한 부부와는 조금 다른 케이스죠.



이런 경우는 상당히 드물지만 여성이 임신기간 동안 면역 체계 이상으로 간혹 알러지를 일으키는 원인 물질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글

  • 전립선 비대증 치료 방법, 증상 (참고)
  • 남성 성기능개선 무료상담 (참고)
  • 정액의 성분 및 조루증 운동 (참고)
  • 질외사정 임신가능성 및 피임법 4가지 (참고)


특이하지만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놀라지 마시고 근처 병원으로 빨리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