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사용 정보모음

최근 누구에게 선물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중에하나가 바로 '상품권'이죠. 그 중에서 저는 신세계 상품권이 가장 사용할 곳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좀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전 회사 체육대회에서 상품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좀 하자고 했는데 그냥 물건을 주자고 하는 바람에..아무튼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생각보다 많은 사용처가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필요한 곳에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네이버에 신세계 상품권이라고 검색해봅니다. 그리고 클릭 ▲



신세계 상품권 이용안내를 클릭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5천원구너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총 6가지가 있네요. 50만원권도 있다는 것은 오늘 알았네요. ▲



일단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살펴보면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또한 전국 이마트와 인터넷 쇼핑몰 (신세계몰과 이마트몰, 신세계인터넷면세점)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용방법은 각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외패션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제휴 사용처는 위와 같습니다. 쇼핑과 외식, 호텔, 레저/문화, 기타 등 다양한 사용처가 있으니 필요한 곳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신세계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세요. ▲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회사에서 무슨 행사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상품으로 걸고 제가 따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