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뒷골이 땡길때, 갑자기 뒷골이땡길때

뒷골이 땡길때, 갑자기 뒷골이땡길때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에 뒷골이 땡기지않나요?

정말 더워 미쳐버리겠습니다. 빨리 가을이 왔으면 하는데 입추는 지났지만 가을 분위기는 멀어보입니다. 9월의 추석이 그립습니다.


누구나 살아가면서 한번쯤 뒷골이 땡길때, 갑자기뒷골이땡길때 있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잠을 깊게 자지 못한 경우에 이런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여러분의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냥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0123


일반적으로 뒷골이 땡길때 통증이 느껴지는 이유는 평소 잘못된 자세로 생활을 하는 경우와 일자목이나 거북목의 질환이 있는 경우, 그리고 허리나 목뼈의 피로누적과 혈액순환 장애 등이 있습니다.


뒷골이 땡길때, 갑자기 뒷골이땡길때뒷골이 땡길때, 갑자기 뒷골이땡길때


이렇게 다양한 원인이 있는 만큼 어떤 요인에 문제가 생겼는지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고 잠자리에 들때 너무 높은 베개보다는 낮은 베개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의 목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다리를 자주 꼬거나 턱을 괴는 습관 등을 가지고 있다라면 자세를 올바르게 해주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평소 피로가 많이 쌓이지 않도록 수시로 스트레칭을 해주어서 몸이 경직되는 것을 풀어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012


뒷골이 땡길때 통증, 지금까지 심각한 것으로 생각하지 않고 무심고 방치했다면 이제라도 여러분의 건강을 개선시키고자 노력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뒷골이 땡길때, 갑자기 뒷골이땡길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