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서유기 5 예고편, 새 멤버 피오 '엉떵+백치미' 웃음 예고

마블 스튜디오 영화 특유 오프닝을 패러디로 시작하는 신서유기 5 예고편.

예고편만으로도 충분히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요리와 여행밖에 할 줄 모른다는 나영석 사단이 가장 막 나가는 시리즈를 가지고 1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초 저화질, 의도를 알 수 없는 카메라 앵글, 구글 번역기를 돌려도 뭐라는지 모르겠는 출연자들과 함께 합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를 보게 될 최신작


신서유기 5 예고편신서유기 5 예고편


신서유기 5는 나영석 PD에 의하면 최대의 제작비와 최대 스케일을 자랑한다고 했습니다.

언제나 새로운 멤버가 합류되면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 신서유기였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블락비 멤버 피오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고등학교 동창사이인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고등학교 동창사이인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


그런데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가 연예계 절친 멤버라고 하는데 알고 보니 고등학교 동창 사이라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교복을 입은 채 웃고 있는 데뷔 전 송민호와 피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이승기와 규션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있었지만 5분 분량의 신서유기 5 예고편에서 자신은 신서유기에 최적화된 멤버임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원년 멤버들도 그렇지만 피오도 마찬가지로 인물 퀴즈에서 난항을 겪었는데요, 그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사진을 보고 약 1분간 혼잣말을 이어갔습니다.


저...문재인 대통령님이랑 넥타이 맞춰 매시고...저 다 아는데...진짜 알아요. 지금 너무 갑자기 집중이 딱 되어가지고 그렇지. 진짜 알아요. 진짜 알아요. 미국 대통령...무슨 ‘프’였던 것 같은데.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 5, (귀)신과 함께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 5, (귀)신과 함께


피오는 답을 맞췄을까요?

신서유기 5는 9월 30일 오후 10시 40분에 tvN에서 첫 방송됩니다.

이번 신서유기 5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 등이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