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도도맘 김미나 누구일까? 블로그 보니 유튜브 하는 듯

2018/09/10 - [이슈] - 강용석, 도도맘 소송취하서 위조 혐의로 징역 2년 구형소식에 다시 도도맘 김미나가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강용석과 도도맘 김미나가 불륜사건에 휘말린 것은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강용석은 2015년 1월 도도맘(김미나)의 남편 조씨가 자신을 상대로 손해배상금 1억원 청구 소송을 제기하자 도도맘(김미나)와 공모한 뒤 조씨의 명의로 된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하고 소송취하서에 도장을 찍어 법원에 제출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도도맘(김미나)은 해당 사건으로 2016년 12월,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도도맘(김미나)은 항소하지 않아 형이 확정되었었죠.


도도맘 김미나 누구일까?도도맘 김미나 누구일까?


그렇다면 도도맘(김미나)는 누구일까?

행복한 도도맘이라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왔던 파워블로거로 고급 음식점 후기나 명품 쇼핑 후기 등을 공개하면서 큰 인기를 누렸었습니다.

도도맘 블로그 주소 : https://blog.naver.com/mina820114
블로그를 방문해서 보니 최근에는 유튜브를 하나 봅니다.



어찌되었든 도도맘(김미나)은 2000년에는 18살의 나이로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서 박시연, 손태영, 김사랑과 미스코리아 동기가 되었었고 당시 본선까지는 올라가지 못했지만 대전과 충남 지역 예선에서는 미스 현대자동차로 선정이 되는 등 나름 미모를 인정받은 듯 합니다.



그리고 도도맘(김미나)는 국가대표 스키팀 감독인 조모씨와 결혼 후 두 자녀를 두고 있었지만 2014년 강용석 변호사와 불륜 스캔들이 터지면서 구설에 올랐습니다. 당시 강용석, 도도맘(김미나) 두 사람은 홍콩에서 밀월여행을 즐겼다는 스캔들이 터지자 바로 부인했지만 한 매체에서 두 사람이 수영장에서 찍힌 사진을 보도하자 도도맘(김미나)는 블로그를 통해서 강용석씨가 맞다고 인정, 하지만 각자 업무상 홍콩을 다녀온 것이고 입국 날짜와 숙소가 모두 다르다고 해명했었습니다. 그러나 각장 업무 기간 중에 연락이 닿은 그날, 저녁 약속을 했고 예약시간까지 남은 시간이 있었다고 해서 자신의 숙소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저녁식사를 했었다고 했죠.



도도맘(김미나)와 강용석 모두 자녀가 있고 배우자가 있는 상태라 이런 해명은 대중들의 비난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도도맘(김미나)는 해당 사건으로 이혼했고 두 자녀는 남편 조씨가 양육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