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하는 배우 서현진.
어제 잠깐 봤는데 일단 개인적으로 재미는 크게 느끼지 못하고 단지 서현진이 좋아서 봤는데 또 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배우 서현진의 경우 성형전 논란이 항상 따라다니는 것 같아서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봤습니다.
서현진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有
아래 사진을 보면 학생일 때 사진 같은데 안경을 쓰고 있고 화질도 좋지 않아서 지금의 서현진 느낌이 나지 않네요. 결론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제 눈에는 사실 성형전후 사진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보통 여자 연예인이 성형을 하면 그와 관련한 기사가 좀 있을텐데 서현진은 검색해봐도 없는 것 같습니다. 조금 검색해보다가 말았지만...
서현진 성형전 후 사진 비교
밀크라는 여성 그룹으로 데뷔했었는데 당시 제 친구가 밀크라는 가수를 정말 좋아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그런 여성 그룹이 있었는지도 몰랐고 서현진이라는 가수는 더더욱 몰랐었죠.
밀크시절 프로필 사진이라고 하는데 지금보다 많이 여리여리해 보입니다.
19세 서현진의 모습.
지금의 모습과 살짝 비슷한느낌이 나기 시작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많이 다른 것 같기도 하지만 사실 화장 기술이 지금이랑 워낙 틀려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예전에는 서현진의 코가 약간 몽글몽글한 코였다면 지금은 좀 날카로운(?)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서현진의 얼굴이 이목구비가 뚜렷하거나 입체감있는 얼굴은 아닌 것 같고 그래도 이쁘죠.
서현진의 인스타그램을 잠깐 살펴봤는데요, 몸매 사진이라고 볼 수 있는 전신 사진은 별로 없더라구요.
서현진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
아무튼 뷰티인사이드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배우 서현진.
김준현 몸으로 바뀌었을 땐 충격받았습니다. 저는 그냥 서현진이 안바뀌고 계속 나왔으면 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민기의 연기가 좀 와닿지가 않아서 이번 뷰티인사이드 드라마는 PASS 하는 걸로.
다른 추천할만한 우리나라 드라마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