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동영상 협박이 아니라 관계정리 개념이다?

구하라와 관련해서 계속된 이슈로 글을 작성했는데 그 수만해도 8개가 됩니다.

구하라와 전남친의 데이트폭력으로 어떻게든 사건이 마무리가 되나 싶었는데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이 구하라에게 성관계와 관련한 동영상을 보내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도대체 왜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은 구하라에게 동영상을 보낸 것일까?

그리고 구하라는 문제의 영상을 삭제했는데 어떻게 보낼 수 있었을까?


2018/10/04 - [이슈] - 구하라 남자친구 구하라 성관계 동영상 협박, 처벌 수위는?

2018/09/18 - [이슈] - 구하라 남친 역습, 전치 3주 상해진단서 공개

2018/09/17 - [이슈] - 구하라 상처, 멍 하루빨리 경찰 조사 결과가 나오길

2018/09/17 - [이슈] - 구하라 멍 사진 공개, 산부인과 및 정형외과 진단서

2018/09/16 - [이슈] - 구하라 남자친구 헤어디자이너 인터뷰, 상처공개

2018/09/15 - [이슈] - 구하라 헤어디자이너는 청담동 유아인이라 불리는 최종범?

2018/09/14 - [이슈] - 구하라 병원 입원,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다쳐

2018/09/13 - [이슈] -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혐의로 조사 중, 남자친구는 누구?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동영상 협박이 아니라 관계정리 개념이다?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동영상 협박이 아니라 관계정리 개념이다?


구하라에게 동영상을 보낸 이유 (Feat. 어이상실..)

"굳이 둘의 관계를 다 정리하는 마당에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고 정리하는 개념으로 보낸거다"


그냥 제 기준에서 제가 여자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남자친구와 다툼이 일어났는데 뜬금없이 성관계 동영상을 보낸다? 그것도 언론에 제보하겠다고 이야기를 했던 사람에게서? 당연히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라는 협박으로 들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씨는 정리하는 개념으로 보냈다고 하는데 정리하는 것이라면 자신이 스스로 그 동영상을 삭제하고 세상에 알려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옳다고 봅니다. 그 영상이 어떻게 어떤 용도로 사용될지 모르는데 여자로서 그런 메시지를 받으면 두려울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구하라 측에서는 '협박하기 위해서 동영상을 보냈다'라고 주장하고 있고 전남친 최종범은 '관계를 정리하기 위해서 동영상을 보낸 것'이라고 주장하며 맞서고 있습니다. 언론에 제보 메일을 보낸 것은 화가 나서 제보 메일을 보냈지만 실제로 제보하려고 했던 것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도대체 제보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왜 제보 메일을 보낸 것일까? 그것도 의문입니다.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은 보관했던 영상은 리벤지포르노와 상관이 없으며 유포는 물론 유포 시도조차 된 적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은 보관했던 영상은 리벤지포르노와 상관이 없으며 유포는 물론 유포 시도조차 된 적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구하라는 영상을 삭제했다던데 어떻게 보낼 수 있었을까?

최종범씨의 주장은 황당합니다. 

"휴대전화 자체가 개인의 것이지만 동영상을 앨범에 넣어놓으면 지워지거나 누군가 볼까봐... 제가 저 자신한테 보내는 개인 SNS에 메시지가 있다. 구하라씨가 휴대전화 앨범상에서는 지웠다고 하는데 그게 개인 SNS에 남아 있었던 것이다"


"왜 본인 개인 SNS에다가 동영상을 다시 보냈냐"는 질문에 "동영상을 더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개인 SNS에 저장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구하라가 원해서 촬영했다는 것은 이 사건의 본질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누가 촬영을 했든 그것을 가지고 협박을 하거나 이야기를 꺼낸다면 구하라는 어떤 생각을 할까?구하라가 원해서 촬영했다는 것은 이 사건의 본질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누가 촬영을 했든 그것을 가지고 협박을 하거나 이야기를 꺼낸다면 구하라는 어떤 생각을 할까?


구하라씨 입장에서 사후 연인의 휴대전화에서 동영상을 삭제했다는 것은 그 당시 이미 구하라는 동영상을 보관할 의사가 전혀 없는 것으로 봐도 무방합니다. 당연히 동영상을 남기지 않으려 했던 구하라의 의사에 반하는 행동을 전남친 최종범은 의도적으로 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동영상을 보낸다고 해서 최종범의 개인 SNS에 있는 영상이 지워지는 것도 아닌데 어떤 목적으로 보냈는지는 대중들이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뭐 커플링처럼 동영상 파일이 물건이라면 관계정리 개념이 통할지도 모르겠지만 이건 그것도 아니고 그냥 동영상을 삭제하면 되지 그걸 왜 보냈을까? 정황상 대중들은 협박용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서 개인 SNS에 저장했다라는 핑계는 참 어리석고 답답하고 화가나고 어처구니없는 행동입니다.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사건으로 인해서 리벤지포르노와 관련한 청원이 올라와 있는 상황이고 무려 20만명 이상이 참여했습니다.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사건으로 인해서 리벤지포르노와 관련한 청원이 올라와 있는 상황이고 무려 20만명 이상이 참여했습니다.


자, 이제 데이트폭행 사건에서 이제는 성범죄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고 남은 것은 경찰 수사 결과를 기다리는 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