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20대노인폭행 동영상, 폐륜 사건 너무 충격적!!

새벽에 운동을 하러 나간 70대 노인이 술에 취한 20대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했습니다. "20대노인폭행 사건"이라고 이슈가 되고 잇습니다.


20대노인폭행 사건 이유?


술에 취한 20대 남성은 노인이 어깨에 부딪혔다는 이유로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휘두른 것으로 수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20대노인폭행, 길거리서 노인 마구 폭행20대노인폭행, 길거리서 노인 마구 폭행


70대 노인을 무차별 폭행한 A씨를 현장에서 붙잡아서 조사하고 있는데요, 인근 폐쇄회로 텔레비전에 찍힌 20대노인폭행 동영상을 살펴보면 청년이 노인을 가로막아서 실랑이를 벌이다가 갑자기 다짜고짜 뺨을 때리고 무릎으로 얼굴을 가격하는 장면이 고스란이 담겨 있습니다.



새벽 시간이라서 지나다니는 사람도 별로 없는데 자칫 맞아죽을 수 있다는 공포를 느꼈다는 이변 피해자의 말에는 인륜과 도덕이 땅에 떨어진 현재 사회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가해 젊은이는 취한 상태에서 상황을 인지하지 못했다며 경찰조사에서는 이번 폭행사건을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리나라는 전 세계적으로 주요 국가들 가운데서도 안전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최근 들어서 이렇게 폭행이나 살인, 강도, 강간 등의 뉴스를 보다보면 우리나라도 이제 안전한 나라는 아닌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20대노인폭행을 한 청년은 우리나라의 청년 자격이 없다고 봅니다.


현재 피해자 노인 손씨는 전치 4주의 중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중이라고 하는데요, 쾌유를 빕니다.


20대노인폭행 동영상


http://tvpot.daum.net/v/vb19663c7g7gu1N83768aw7


0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