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코에 점 관상, 코 점 관상풀이

코에 점 관상, 코 점 관상풀이


코에 점 관상은 어떨까?

유독 코에 점 있는 여자 연예인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예전에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코에 점이 있는 스타들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고 코에 점 관상도 관심이 높았었죠.


코에 점이 있는 여자 연예인인 한가인, 전지현, 고소영에 이어서 박수진까지 모두들 성공적인 결혼을 한 것처럼 보이는데요, 관상학 전문가에 의하면 "점이라는 것은 얼굴의 인상을 강하게 하며 선천적이든 후천적이든 관상에 영향을 준다"라고 합니다.


코에 점 관상, 일반적으로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코에 점 관상, 일반적으로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보통 코라는 것은 재물을 보게 되며 그 점이 짙고 윤기가 있는 생 점이라면 대중의 인기와 더불어 사랑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박수진 코에 점 관상박수진 코에 점 관상


그러나 같은 위치의 점이라고 할지라도 만약 윤기가 없고 죽은 점이라고 하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한다고 하며 인위적으로 시술에 의해서 생긴 점은 선천적, 후천적과 같은 복점으로 보기 힘들다고 하니 억지로 점을 코에 만들필요는 없어보입니다.




그렇다면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의 관상은 어떨까?


관상학적으로 박수진은 얼굴이 전체적으로 탁하지 않고 맑습니다. 눈썹과 눈 사이가 넓고 살집이 잘 잡혀 있기 때문에 마음이 안정돼 있습니다. 상대방을 편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부동산으로 돈을 벌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체적으로 박수진의 상은 추진과 야망, 내조적인 것을 보완하는 상입니다.


012


오늘은 "코에 점 관상, 코 점 관상풀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코에 점 관상이 좋은 것은 맞는데요, 억지로 코에 점을 만들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저는 어깨에 큰 점이 있는데 이건 그냥 시간을 내서 빼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