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아이폰 발표 행사 생중계로 보는 방법

아이폰6을 3년간 사용했더니 뭐 배터리는 줄줄 흐르고 앱도 팅기는 경우도 많고 이제 슬슬 바꿔야 하나 고민하던차에 애플에서 차기 아이폰 소식을 알려준다고 하니 조금 더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물론 아직 현역이고 아직 애플워치에는 큰 관심은 없지만 그래도 애플 아이폰 발표 행사는 생중계로 봐야겠죠?


생중계로 애플 행사를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편하다고 생각되는 방법으로 보시면 되는데 애플은 꼭....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에 발표를 하네요.


애플 아이폰 발표 행사 생중계로 보는 방법애플 아이폰 발표 행사 생중계로 보는 방법


구글 크롬 및 모질라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윈도우10 PC나 맥 사용자 모두 구글 크롬 및 모질라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애플 행사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역시 이벤트 사이트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애플 이벤트 앱  

애플TV가 있다면 앱스토어에 애플 이벤트 앱을 설치해주세요. 해당 앱으로 애플 신제품 행사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 브라우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맥에서 생중계를 보는 분들은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애플 이벤트 사이트로 들어가면 행사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윈도우10이 설치된 PC 사용자라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서 애플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생중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애플은 이번 아이폰 행사부터 트위터로도 생중계를 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생중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pple.com/apple-events/september-2018/

https://twitter.com/Apple


지긋지긋한 아이폰6을 벗어나 새로운 아이폰을 사용해보고 싶네요.지긋지긋한 아이폰6을 벗어나 새로운 아이폰을 사용해보고 싶네요.


한국시간으로 13일 새벽 2시부터 중계시작 합니다.

제발 한국에 1순위로 판매해주세요. 바로 구매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