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을 2019년에도 볼 수 있을까?
워너원은 일단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결성된 멤버 11명은 소속사도 다르고 공식적인 워너원 해체일은 2018년 12월 31일입니다.
그렇지만 그 어떤 보이그룹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관심을 받고 있는 워너원이기 때문에 이들의 해체일이 점점 다가오면서 워너원의 활동 연장의 가능성도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워너원은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이후 타이틀곡 에너제틱이 대박이 나고 그 뒤 내놓는 음악마다 음원차트를 휩쓸었죠.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데뷔 이래 발표한 모든 앨범의 판매량이 무려 60만장을 넘어섰고 다양한 제품의 CF 모델로 선정되는등 화제성도 뜨거웠습니다.
워너원 해체가 되더라도 각자 소속사에서 열심히 활동해주길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보면 워너원의 활동을 연장한다는 이야기, 바람도 있지만 11명 소속사의 뜻을 하나로 모을 수 있을지는 불투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체 이후의 행보를 계획하고 있는 소속사들도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죠. YMC에서 스윙엔터테인먼트로 변경이 되면서 2019년 1월까지 계약 연장설이 나오기는 하지만 연장 가능성은 어렵지 않을까요?
해체 후 각자 활동을 하다가 다시 프로젝트성 그룹으로 같이 활동한다면 괜찮을 것 같기도..
아직은 추측만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그냥 워너원 해체일까지 이들의 활약상을 일단 감상하고 연장 가능성은 뒤에 생각하는 것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