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한혜진 나이 차이는 6살입니다.
전현무의 나이는 1977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이고 한혜진은 1983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입니다.
나이가 6살 많은 전현무가 최근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탈모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적이 있는데요, 병원 진료를 받아보니 가슴털을 이식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뭐 그래도 다행(?)인 것은 전현무는 가슴털 외에도 턱스염 등 모발로 이식할 수 있는 자원이 많다는 것.
전현무 한혜진 나이 차이 극복한 커플
전현무 한혜진 커플도 여느 커플과 마찬가지로 다툴 경우가 있는데 나혼자산다라는 방송에 같이 출연을 하니...피할수도 없고. 특히 싸우고 나면 한혜진도 전현무의 말에 덜 웃는다고 하고, 같이 방송을 하면 좋은 점도 있겠지만 불편한 점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 모두 나이가 있는 만큼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솔솔 나올 것 같은데요, 과연 결별의 위기 없이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까? 2017년 MBC 연예대상 시상식 오프닝 무대를 위해서 선미의 '가시나' 안무 연습을 둘이서 하면서 감성을 싹틔웠고 이후 곱창을 먹다가 자연스럽게 연애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전현무는 결혼에 대한 질문에 쉽게 이야기할 소재는 아니라며 일단 답변을 피한 적이 있죠.
전현무 한혜진 6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한 커플로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합니다.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한혜진과 전현무.
알콩달콩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결혼식이야 뭐 식장에 손잡고 들어가봐야 아는 것이기 때문에 일단 두 사람의 사랑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