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 해몽 해주세요.

여러분들은 꿈을 자주 꾸십니까? 


저는 아닙니다. 잠을 자게 되면 꿈은 거의 꾸지 않는데요, 제가 알기로 꿈을 꾸지 않고 푹 자는 것이 숙면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제가 몸도 마음도 너덜너덜해져서 그런건지 이런저런 꿈을 자주 꾸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제 지인이 말하더군요.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을 꾸었는데 이건 무슨 꿈이냐구요.

가끔 제가 꿈 이야기를 하다보니까 저한테 물어보길래 당시에는 잘 몰라서 대답을 못해주었습니다.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문서를 주는 것은 작장 상관이나 웃어른이 자신의 권리나 권력을 물려주거나 업적의 공로를 인정받은 꿈이라고 합니다. 

즉, 명예를 얻거나 승진을 하게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죠.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죽은 가족이 나오는꿈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중에 기뻐하는 꿈은 심신이 피곤해진다거나 불쾌한 일을 당하게 됩니다.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중에서 말을 집 안으로 몰고 들어오는 꿈을 해몽하자면 머습이나 일꾼, 며느리 등을 얻게 되어 출세와 관련된 꿈입니다.


꿈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으로 동료와 식사하거나 죽은 친인척과 함께 식사하는 꿈은 함께 먹는 식사를 죽은 사람이 준비를 했다면 매우 큰 흉몽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단란한 꿈가족이 단란한 꿈


하지만 누군가가 미리 차려놓거나 자신이 차린 음식이라면?

길몽으로서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가족이 단란한 꿈은?



만약 여러분이 독신이라면 고향을 그리워하는 증거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단독으로 떨어져서 근무하는 사람이라면 가족에 대한 경고 혹은 일깨워줌의 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몽해몽


죽은 가족이 모여서 텔레비전을 보는 꿈은 윗사람의 명령에 따르게 되며 어떤 기관에서 모임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죽은 가족이 나오는꿈"과 관련해서 이런저런 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재미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015/04/02 - [생활/문화] - 어금니가 빠지는 꿈 정확한 해몽 이야기


2015/03/20 - [생활/문화] - 계속 졸린이유, 자도 자도 졸리다 왜?


운명은 개척하는 것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