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달맞이꽃효능 생리불순에 도움이 될까?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달맞이꽃효능"인데요 그 중에서도 여성들의 생리불순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중에 한 분이 생리불순이 너무 심해서 힘들어하는 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생리불순을 치료하려고 피임약을 3달 가까이 먹어봤지만 복용할 때만 소용이 있었고 그 이후로는 다시 생리가 불규칙적이라고 합니다.


어떤 사람이 달맞이꽃 종자유가 괜찮다며 추천을 해주었는데 과연 도움이 될까요?


생리불순에 달맞이꽃효능 과연 도움이 될까요?


달맞이꽃효능 달맞이꽃효능


근본적으로 배란장애로 인한 생리불순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일시적인 피임약 복용 때만 생리가 나오고 제 지인의 난소 기능이 적절한 배란회복이 되지 않으면 생리불순을 계속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달맞이꽃효능 생리불순달맞이꽃효능 생리불순


여성분들의 생리주기는 반복적인 스트레스나 수면주기의 변화, 내분비학적인 질환, 불규칙적인 식이 패턴 등 여러가지 요인의 영향을 받아서 생리주기가 결정이 됩니다. 그러므로 평소에도 불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거나 늦게 자는 등 생활리듬이 일정하지 않다면 주기 안정이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달맞이꽃달맞이꽃


이렇듯 생리불순이 나타나는 이유는 아주 복합적입니다. 그래서 난소 호르몬 분비장애인 바란 쟁이 등이 있다면 이를 먼저 치료를 받는 것이 우선입니다.



기본적으로 난소 기능 평가검사를 먼저 받아보셔야 하며 초음파를 통해서 난소물혹이나 기능장애가 올 만한 병적인 컨디션이 없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규칙적인 식사습관, 생활리듬을 유지하면서 경과를 지켜보기 바랍니다.


달맞이꽃효능 - 종자유



달맞이꽃 종자유는 아토피 피부질환이나 여성분들의 피부트러블을 개선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는 불포화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이 주성분인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무월경이나 생리불순이 있는 여성분들에게 치료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생리유도제가 아니므로 구분하셔야 합니다.


달맞이꽃효능 - 종자유달맞이꽃효능 - 종자유


물론 달맞이꽃 종자유의 경우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고지혈증을 개선하고 비만 개선에 보조적인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를 통해서 배란장애 교정이 가능하다면 생리불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달맞이꽃효능과 생리불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한 아이를 가지려면 튼튼한 몸을 우선 가져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