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문가비 정글의법칙, 문가비 국적 문가비 쌩얼 공개?

모델 문가비가 정글의법칙에 출연했는데요, 오늘 저녁 10시에 SBS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문가비의 평소 화장법이라고 해야하나? 진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그간 정글의법칙에 출연했던 여성분들을 볼 때 쌩얼이 공개될 것 같습니다.


날씨도 덥고 땀도 많이 흘리고 하니 사실 화장을 계속 해서 지속한다는게 어렵겠죠.

사실 저는 문가비의 쌩얼보다도 저런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게 부럽습니다.



정글의법칙에서 문가비씨는 시원시원하게 벗고(?) 다녔다고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섹시한 정글 패션을 기대해도 좋을런지.


문가비의 섹시함을 정글의법칙에서 볼 수 있을까?문가비의 섹시함을 정글의법칙에서 볼 수 있을까?


평소 모델 문가비의 이국적인 이목구비라고 해야하나? 네이버 연관검색어에도 문가비라고 검색을 하면 '문가비 국적'이 따라오는데요, 어딜가도 오해를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순수 100% 토종 한국인이죠. 그리고 문가비라는 이름도 사실 좀 특이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가명이나 별명이 아니고 본디 이름이라고 하는데 '가'는 아름다울 가, '비'는 덮을 비라고 하는데요, 풀이를 해보면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엎으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문가비씨의 피부.

일부러 태운 것이 아니냐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선천적으로 구릿빛 피부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부러워하는 문가비의 탄탄한 바디라인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한 무용을 통해서 다져진 것이라고 하는데 중학생 시절 부터 매일매일 잠을 자기전에 두 시간씩 혼자서 운동을 했다고 하죠. 저는 운동대신 게임을 열심히 해서 손목증후군만..ㅠㅠ


문가비의 최애 포즈문가비의 최애 포즈


이번 정글의법칙에는 문가비를 비롯해서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쇼트트랙 곽윤기, 배우 김성수, 가수 정세운, 작곡가 돈스파이크 그리고 추가 멤버로 방송인 붐과 위키미키 김도연, NCT 루카스가 합류한다고 합니다. 


문가비는 모델치고 작은 키라고 하지만 비율 때문인지 작게 보이지 않는다.문가비는 모델치고 작은 키라고 하지만 비율 때문인지 작게 보이지 않는다.


후발대로는 배드민턴 이용대와 배우 조재윤, 정겨운, 이유비, 유앤비 이준영, 모모랜드 연우 등이 오지에서 생활할 예정이라고 하니 오늘 밤에는 정글의법칙 본방사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