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태웅, 최근 성폭행 혐의로 구설수에 올랐었습니다. 워낙 반듯한 이미지에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녀를 사랑하는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성폭행과 관련해서 이슈가 되니 '설마..엄태웅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었습니다.
일단 스포츠마사지 업소 여성에게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했던 엄태웅이 무혐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8월 스포츠마사지 업소 여성 권모 씨는 "마사지 하다 엄태웅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라고 고소한 적이 있지만 최근 경찰은 엄태웅에게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성폭행 무혐의로 이 사건이 끝나는 것이 아닌 엄태웅은 '성매매 혐의'로 검찰에 송치될 예정입니다.
당시 마사지 업소 여성 권씨는 진술에서 "우리 업소는 불법 성매매를 하지 않는다"라고 주장했지만 경찰은 해당 업소가 불법 성매매를 했다는 사실을 확인했으며 엄태웅에게 성매매 혐의를 적용한 상태입니다.
엄태웅은 조사과정에서 "오피스텔 마사지업소에 간 적은 있지만, 성폭행은 커녕 성매매도 하지 않았다. 마사지만 받았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검경에서 확보한 진술은 해당 업소 업주를 불러서 참고인 조사를 벌이는 과정에서 엄태웅이 성매매의 대가로 추정되는 액수의 돈을 내고 마사지숍을 이용했다고 하는데 결과는 어찌나올까요?
일단 엄태웅의 성 관련 스캔들 사건은 장기화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단 엄태웅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와 변호인 등이 일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엄태웅씨가 조사를 받고 있지만, 성매매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여러분은 이 사건이 어떻게 결론이 날 것 같은가요?
연예인으로서 성과 관련된 사건에 연루가 되면 무죄이든 유죄이든 이미지가 실추되는 것은 물론인데 가정이 있는 유부남 연예인의 경우 그 파장이 더욱 클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