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레니게이드 욕설사건 정리

최근 한창 이슈가되고 있는 레니게이드 욕설사건입니다.

올해 6월 충북 혁신도시 모아엘가 아파트 근처에서 발생한 일인데요, 여성분이 아이들과 함께 차량을 몰고 귀가 중에 쌍욕을 먹습니다. 


왜?



해당 여성 운전자(피해자)는 신호를 기다리다가 파란불로 바뀌는 것을 보고 직진합니다.

그런데 빨간색 레니게이드 차량이 오른쪽 길에서 우회전 하면서 앞에 껴들어서 여성 운전자 분은 경고 차원에서 가볍게 빵~ 했습니다.



저도 운전할 때 저런 경험 많습니다. 그래서 주의하긴 하는데 직진하는데 갑자기 우회전 차량이 껴들면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그럴땐 저도 빵빵~하죠.



그리고 그 이후에 아파트 입구를 레니게이드 차량이 막아서고 당연히 여성 운전자는 또 빵빵 거렸습니다. 그랬더니 운전자 남성과 부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차량에서 내립니다.



그리고 썅욕을 시전합니다.

당시 피해자 여성분은 4세, 6세 아이들을 태우고 있었는데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까요?



고소한다고 하니 고소하라고 하고 당시 여성분이 캠리를 타고 있었는데 정말 심한 욕과 함께 여성분을 친일파라고 합니다.



영상을 보실려면 아래 URL 주소를 들어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http://tv.kakao.com/v/389808954


그리고 결국 레니게이드 차주의 신상이 털렸습니다. 보배드림에 이런 사건이 올라오면 신상이 털리는 건 정말 시간문제더라구요.



저도 운전을 할 때 크락션을 울려야하나 마나 할 때가 많습니다.

사실 크락션은 제가 위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할 때도 있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사고가 서로 나지 말아야 좋은 것 아닐까요? 정말 위험하고 답답하게 운전하는 사람이 많은데 레니게이드 차주처럼 지랄병이 난 사람들이 있어서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그리고 운전하기 전에 인성이 되야 합니다.

인성이 드러운 사람은 차량 운전대를 잡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