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홍진영 수영장 데이트?

미운우리새끼 예능 프로그램을 그간 쭉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김종국과 홍진영의 러브라인은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뜨거운 화두였습니다. 그리고 9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강원도 홍천으로 김종국은 지인들과 여름 휴가를 떠났는데 이 무리에 홍진영이 자연스럽게 합류한 상황을 보여줬습니다. 


(사실 짜고 치는 고스톱인지 자연스러운 건지 예능이니 그냥..감안하고 봅니다.)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홍진영 수영장 데이트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홍진영 수영장 데이트


김종국의 몸이 좋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죠. 운동을 좋아하고 그래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팬션 수영장에서 태닝을 하며 그 모습을 거침없이 드러냈습니다. 재미있게 놀다가 비빔면을 먹는데 불쑥 홍진영이 모습을 나타내죠. 김종국의 매니저가 근처 지역 행사를 온 홍진영의 매니저에게 직접 연락을 해서 그를 이번 여름휴가에 합류를 시킨 것입니다.


김종국의 척추 X-ray 사진인데 척추측만증으로 열심히 운동을 해서 지금과 같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김종국의 척추 X-ray 사진인데 척추측만증으로 열심히 운동을 해서 지금과 같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언제나 동생들에게 당당했던 김종국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연신 고분고분한 모습으 보여주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강한 남자는 여자한테 약한?





김종국 어머니와 영상통화도 했는데 홍진영 특유의 애교로 어머니에게 먼저 안부를 물었고 다른 어머니들은 종국이와 잘 어울린다며 둘의 러브라인을 부추겼습니다. 


아무튼 김종국과 홍진영이 잘 어울리는 모습은 보기 좋네요.

그 덕분인지 미운우리새끼의 시청률은 수도권가구 2부 기준으로 최고 20.7%까지 기록했습니다.



김종국과 홍진영의 썸, 핑크핏 무드는 미운우리새끼에서 뿐만 아니라 SBS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에서부터 계속 이어져오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대를 하고 있는 상태이고 두 사람이 만날 때마다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추후 이들이 진짜 커플이 될 것인가에 대해서 향후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