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양예원 낚시 데이트, 스튜디오 실장 동생 충격 (사진 첨부)

비공개 스튜디오 촬영 사진 유출 사건으로 자신이 피해자라며 유튜브에 동영상을 찍어 올렷던 양예원.


2018/09/07 - [이슈] - 양예원 근황, 지금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그리고 그와 관련해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스튜디오 실장.


비글커플로 인기 유튜버로 이름을 알렸던 양예원.

그리고 지난 5월 17일 자신은 성범죄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해당 내용을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에 업로드해서 알렸습니다. 당시 그녀는 "말하기까지 수많은 고민을 했다. 수 없이 마음을 다잡았다. 너무 힘들고 죽고 싶고, 눈물이 쏟아진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양예원 낚시 데이트양예원 낚시 데이트


양예원 사건 정리 최종(https://origamischool.tistory.com/24)



즉각 해당 스튜디오에서는 억울하다고 반박했습니다.

강제 촬영은 없었으며 성추행이나 강제 누드 촬영 사실을 부정했습니다. 또한 스튜디오 실장과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도 복구해서 공개를 했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는 2015년 7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갔던 170여 건의 메시지를 복원한 것이며 이를 근거로 양예원의 주장은 거짓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양예원 사건에 연루가 되어 경찰 조사를 받던 스튜디오 실장은 지난 7월 9일 북한강에서 투신 자살을 했으며 남겨진 유서에는 해당 사건으로 억울하다는 입장이 담겨 있었습니다. 스튜디오 실장의 동생에 의하면 죽기 직전까지 재정난에 시달렸으며 조사를 받는 동안 일도 하지 못하고 카카오톡 복구비용, 변호사비용, 카드값, 임대료, 기타부대비용 등 대출까지 받아서 냈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조작이라는 일부 사람들도 있지만 현재 사설업체에서 사비를 내어 복구한 뒤 경찰에 다 증거자료로서 제출했다고 합니다.


어찌되었든 이러한 상황에 최근 양예원은 자신의 남자친구와 함께 인천 바다에서 낚시를 하는 사진을 SNS에 올렸고 이는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서 삽시간에 퍼졌습니다. 그리고 해당 사실이 기사화되고 스튜디오 실장의 동생이 그 사진을 보고 보배드림이라는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습니다.


양예원 낚시 데이트 사진 (7월 29일)양예원 낚시 데이트 사진 (7월 29일)


양예원 사건 관련 실장 동생입니다.

(출처 : 보배드림)


양예원 사건관련 실장 동생입니다.

어제 바다낚시를 갔다는 기사를 접하고 너무 화가 나서 글을 올립니다.

억울하게 죽은 오빠는 7월 14일날 인천해양장에 재가 되어 뿌려졌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인천에 바다낚시를 한거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저희 가족들은 오빠 죽은 후 하루 하루 지옥 속에서 살고 있는데 오빠가 재가 되어 뿌려졌던  그 근처 배위에서 웃으면서 찍은사진을 보고 정말 화가 나서 말이 나오지가 않습니다.

지금 양예원은 오빠가 죽기전에 무고죄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상태여서 조사를 받야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카톡관련해서 자꾸 조작이라고하는데 사설업체에 사비내고 복구해서 경찰에 다 제출하였습니다. 

지금은 카톡 증거자료 검찰에 다 넘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오빠는 죽기전 저한테 전화해서 억울해서 미칠 것 같다고 잘못하지 않았는데 누구도 자기말을 들어 주지 않아 답답하다고 했습니다.

죽어서도 아직 판결도 나지 않은 상태에서 가해자 취급 받으면서 고인을 욕하는지 너무 화가납니다.

오빠는 모든 것 잃었습니다.

조사 받는 동안 일을 하지 못한 상태에서 변호사비용,카톡복구비용,카드값,임대료 기타부대비용 때문에 대출까지 받아서 냈습니다.

죽고나서도 스튜디오가 소문이 나서 나가지 않는다고 주인분이 원래대도 원상복구 해야한다며 보증금 5천만원 돌려 받지 못했습니다. 

오빠에 억울함을 꼭 풀어줘서 하늘나라에 가서 편히 쉴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양예원의 낚시 데이트 시기는 7월 29일로 보입니다.

양예원의 페이스북에서는 볼 수 없겠지만 당시 배낚시를 운영하는 '인천제일바다낚시' 조황사진 게시판에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인천제일바다낚시인천제일바다낚시

 

해당 게시판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양예원 커플이 낚시하고 나서 회를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http://www.jnaksi.com/board/bbs/board.php?bo_table=gall&wr_id=643&page=5)


그런데 스튜디오 실장 동생이 화가 나는 것은 자신의 오빠가 7월 14일 인천해양장에 재가 되어 뿌려진 것.

그리고 며칠 뒤 양예원 비글커플이 그 바다에서 낚시 데이트를 했으니..

현재 스튜디오 실장의 가족들은 하루하루 지옥에서 살고 있으며 현재 양예원은 오빠가 죽기 전에 무고죄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상태이기 때문에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 판결도 나지 않은 상황에 자신의 오빠는 힘든 상황을 견디지 못하고 인천 앞 바다에 재가 되어 뿌려졌는데 양예원 커플은 그곳에서 낚시 데이트를 하고 있었으니..


양예원이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현재 자신을 둘러싼 모든 의혹히 깔끔하게 해소된 것도 아니고 현재 조사를 받는 입장에서 굳이 구설수에 오를만한 일을 했어야 하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