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혜선 나이 키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정리

오늘은 배우 신혜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예전에 '비밀의 숲'이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신혜선이라는 배우를 본격적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도 브라운관을 통해서 종종 봐왔지만 한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본적은 없었기 때문이죠.


신혜선 나이는 1989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구요 키는 173cm의 여자배우치고 꽤 큰 기입니다. 신혜선의 데뷔는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입니다. 사실 학교 2013에서의 신혜선의 분량은 정말 미세하다고 할 만큼 적은 편이었습니다. 게다가 소속사도 없어서 프로필도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학교 2013 종영 후 온에어 엔터테인먼트에 소속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에 돌입하게 됩니다.


신혜선 나이 키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정리신혜선 나이 키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정리


그리고 신혜선에 대해서 기억에 남는 것이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의 키스신이 있었죠. 분량은 사실 크지 않았고 영화 내용상 중요한 역할이나 비중은 아니었지만 그 장면 하나로 강동원 핀들의 부러움과 질투, 시기를 한 몸에 받으면서 검사외전의 수혜자로 등극하게 됩니다.


신혜선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돌아다니지만 지금과 크게 달라보이지 않는다.신혜선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돌아다니지만 지금과 크게 달라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지금의 소속사인 YNK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습니다. 이후 '아이가 다섯', '푸른 바다의 전설' 등에 출연했고 2017년 6월에는 '비밀의 숲'에서 신참 검사 역할인 영은수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신혜선의 인생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안 역을 맡았는데요, 엄청난 감정 연기로 매회 호평을 받았었죠.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가 그야말로 초대박이 났는데요, KBS 주말드라마 중에서도 손꼽히는 상황이었죠.




그 뒤로 광고도 많이 찍고 영화계 러브콜도 줄을 잇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신혜선은 숏컷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신혜선은 숏컷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신혜선 성형전 사진이라고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사진은 별로 없는데요, 그런 사진도 보면 딱히 신혜선이 성형을 했다는 느낌도 없습니다. 자연미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평소 신혜선씨가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깔끔하고 단정하게 옷을 입는 것 같습니다.




<신혜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