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현아와 이던이 싸이 연예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는 이야기가 들려왔는데요, 두 사람은 컴백무대에서도 같이 무대에 오를까요?
그것이알고싶다TV 운영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구독, 알람 감사드립니다.
현아와 이던, 싸이 연예기획사 전속 계약 체결
2018년 8월부터 공개 열애 중인 현아와 이던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하는데요, 최근 두 사람은 가수 싸이가 설립한 연예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27일에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아와 이던 두 사람의 손 사진을 게시했는데요, 오른쪽 손에는 이던이 평소 즐겨 끼는 반지가 끼워져 있었으며, 왼쪽 손의 타투는 현아의 타투와 일치합니다.
그리고 곧 이어서 현아와 이던 두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전속 계약 소식을 알렸습니다.
현아와 이던은 싸이의 연예기획사 P Nation을 설립한 뒤 두 번째 소속 가수가 되었습니다.
현아와 이던 두 사람은 지난 해 교제를 인정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소속사였던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해지했고 그 과정에서 여러가지 논란이 있었습니다.
수 개월의 공백 끝 싸이 소속사로 거취를 옮긴 현아와 이던, 다시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두 사람이 컴백 무대에서도 함께 오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