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지환이 집에서 소속사의 여직원 2명을 상대로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로 긴급체포가 되었습니다. 현제 배우 강지환은 조선생존기라는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드라마에도 큰 민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그는 소속사 여직원 2명에게 성폭행 및 성추행을 했을까?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여직원들이 자고 있는 방에 들어가 여직원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인데요, 강지환은 소속사 직원들과 회식을 하고 나서 자택에서 여직원 등과 함께 2차 술자리를 가졌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A씨가 오후 9시 41분쯤 서울에 있는 친구에게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있다"라고 하며 경찰에 신고를 부탁하며 이 사건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긴급체포가 된 강지환의 입장은 현재 어떨까?
술을 마신 것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그 이후는 전혀 기억이 없다.
눈을 떠 보니까 A씨 등이 자고 있던 방이었다
라고 진술했습니다.
현재까지는 조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강지환을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했다는 것 외에 확실하게 밝힐 수 있는 부분은 아직 없는 것으로 보이며 강지환의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에서는 현재 성폭행 혐의와 관련해서 상황을 파악하는 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강지환은 현재 TV조선 드라마인 '조선생존기'에 출연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촬영과 방송 차질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강지환이 조선생존기에서 주인공인 한정록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지난 6월에 첫 방송을 하고 현재 10회까지 방영된 상태이며 종영까지는 아직 10회가 더 남아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인해 드라마의 주요 인물인 강지환의 성폭행 스캔들로 소속사, 드라마 제작사, 방송사,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와 제작진들에게 매우 큰 민폐를 끼치게 되었으며 무엇보다 소속사 여직원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것으로 보입니다.
강지환 프로필
키 : 184cm
소속사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사이트 :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