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미드 시청률 순위,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는 몇위?

최근 직장에 다시 다니기 시작하면서 미드를 볼 시간이 확 줄어들면서 관심도 다시 낮아졌다가 넷플릭스에 가입을 하고 짬짬이 다시 미드를 보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미드는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까?


미드 시청률 순위,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는 몇위?


간단하게 미드 순위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IMDB라는 곳이며 영화, 티비 등 순위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Top Rated TV Shows 부문으로 미드 순위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네요. 



제가 보고 또 보고 했던 밴드오브브라더스가 1위군요.

그 뒤를 이어서 다큐멘터리 Planet Earth 가 2위를 차지했으며 3위는 브레이킹 배드입니다. 4위는 왕좌의 게임이구요. 미드 시청률 순위는 아니고 평점 순위이긴 하지만 쭉 살펴보니 제가 모르는 미드도 정말 많이 있네요.



넷플릭스를 통해서 접한 하우스오브카드는 33위에 올랐습니다.

정말이지 케빈스페이시의 연기 하나만 보더라도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덱스터가 시즌 8까지 나왔나요?

평점 8.8로 73위에 올랐군요.

시즌 3~4인가까지 재미있게 보다가 어느 순간 노잼이라 보다가 말았는데 우리나라 드라마도 그렇지만 미드도 사이다 마무리가 되는 것은 별로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미드가 재미있는 것은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평타 이상의 재미를 준다는 것.

더불어 한글자막을 만들어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