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마이닝 거래소 체인비, 가입방법 및 싱코코인 에어드랍 소식

최근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관심을 끄는 것이 바로 마이닝 거래소입니다.

예전에는 거래소 하나 차리면 경쟁자도 많지 않아서 돈을 쉽게 벌었지만 최근에는 수 많은 거래소가 있으니 거래소들도 돈을 벌기 힘든가 봅니다. 그런 상황에서 거래소들도 살아남기 위해 채굴이라는 개념을 거래소에 적용해서 투자자들과 윈-윈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올초부터 연이은 하락장에 마음은 아프지만 최근 이런저런 코인과 관련된 에어드랍,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서 새로운 거래소나 코인도 둘러보고 ICO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마이닝 거래소 체인비, 가입방법 및 싱코코인 에어드랍 소식마이닝 거래소 체인비, 가입방법 및 싱코코인 에어드랍 소식


체인비 거래소 가입하고 싱크코인 에어드랍 바로가기 [링크


체인비라는 마이닝 거래소가 새로 오픈합니다.

사전 등록을 하면 싱코코인 (SYNCO)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 소식도 있습니다.

현재 체인비 거래소의 사전등록자는 94,281명이며 사전 등록자가 늘어날수록 수령하는 싱코코인이 늘어난다고 하는데 이미 최대 지급수량인 700싱코코인을 받을 수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체인비를 추천해주는 모든 사람에게 100싱코코인 에어드랍.

추천을 받은 사람들에게도 100싱코코인 에어드랍.

 그 외 총 100명에게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체인비를 소개하는 컨텐츠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SNS 및 각종 커뮤니티에 게시하는 모든 분들에게 100싱코코인을 준다고 하며 우수컨텐츠에 대해서는 심사를 통해 총 10명에게 FUZE Wallet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체인비 거래소 홈페이지에 댓글로 응원하는 글을 적으면 모든 분에게 50싱코코인을 에어드랍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정리를 해보자면 체인비 거래소를 가입하면서 모든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700(가입)+100(추천하는)+100(추천받는)+100(컨텐츠소개)+50(응원) = 1050 싱코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인비 거래소 사전가입 및 이벤트 참여는 다음 [링크]를 통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체인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1. 수익의 90%를 싱코코인 홀더와 공유
  2. 3촌까지 거래수수료 수익분할 배분을 통해 최대 30% 추가 수익 가능
  3. 싱코코인으로 수수료 지불시 BTC, ETH 대비 50% 할인
  4. 싱코홀더에게 다양한 에어드랍 준비
  5. 높은 콜드월렛비율 (90%)
  6. 자동확장서버시스템으로 트래픽 걱정 뚝

체인비 파트너 및 투자처


체인비 거래소 가입하고 싱크코인 에어드랍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