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클렛(CLET) EOS 에어드랍 이벤트 최대 1,000개 증정

원터치 에어드랍 클렛(CLET)이 정식 버전 출시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와 관련해서 EOS를 최대 1,000개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 EOS 에어드랍 이벤트는 "추천인 코드"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제 클렛 추천인코드는 A1447CA 입니다. 혹시 제 글을 읽고 클릿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은 제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렛(CLET) EOS 에어드랍 이벤트 최대 1,000개 증정클렛(CLET) EOS 에어드랍 이벤트 최대 1,000개 증정


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3주동안 진행이 됩니다. 발표는 10월 10일입니다.

추천한 사람도, 추천받은 사람도 모두 이벤트에 참여가 됩니다.


  • 1등 : 1,000 EOS 1명 (초대한 친구 30명 이상)
  • 2등 : 100 EOS 1명 (초대한 친구 20명 이상), 100 EOS 1명 (추천인 코드 등록 신규 가입자)
  • 3등 : 10 EOS 5명 (초대한 친구 10명 이상), 10 EOS 5명 (추천인 코드 등록 신규 가입자)
  • 4등 : 5 EOS 5명 (초대한 친구 10명 이상), 5 EOS 5명 (추천인 코드 등록 신규 가입자)


우선 애플 앱스토어 or 구글 플레이에서 CLET을 다운받아서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합니다.


클렛(CLET) EOS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 방법

기존 유저 참여 방법


클렛 메인 화면에서 '친구 초대하기'를 클릭합니다.



추천인 코드를 확인해서 주변에 공유, 클렛을 널리 알리면 됩니다.



상대방이 추천인 코드를 이용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츠 참여가 완료됩니다.


제 클렛 추천인코드는 A1447CA 입니다. 혹시 제 글을 읽고 클릿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은 제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코드 입력하고 신규가입자 되기 (신규 유저 참여방법)


클렉을 다운받습니다. 



친구에게 공유받은 추천인 코드 입력합니다.



추천인 코드 입력 후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이벤츠 참여 완료!!


제 클렛 추천인코드는 A1447CA 입니다. 혹시 제 글을 읽고 클릿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은 제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코드 입력을 깜빡잊고 하지 못했다면 메인에 "추천인 코드 입력하기"를 통해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이벤츠 참여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