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이 부부가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거미와 조정석은 최근 가족들과 언약식을 하고 부부가 되었다고 하며 양측 소속사에서 발표했습니다.
거미 조정석 두 사람은 지난 6월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려서 많은 축하를 받은 적이 있었죠. 당시 조정석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서 "올해 결혼을 하려 한다.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돼주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밝혔었습니다.
거미 조정석 결혼, 이제는 공식부부 웨딩 화보 공개
또한 거미도 지난 7일 방송된 '히든싱어5'에 출연해서 MC 전현무가 "가을에 좋은 소식이 있다"라는 말에 "10월 6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올 연말까지 계속한다. 그리고 시집을 간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거미 조정석이 언약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면서 두 사람의 공식 웨딩 화보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거미 조정석 웨딩 화보
거미 조정석 웨딩 화보
거미 조정석 웨딩 화보
2005년 거미 조정석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을 땐 이미 두 사람은 2년째 열애중이라고 했었죠. 그 당시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 열애 보도 20분 만에 인정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앴었습니다. 최근 현아 이던의 열애, 소속사 퇴출 논란과 비교하면 상황이 많이 틀리네요.
가수 거미
공개커플이 되면서 거미와 조정석 두 사람은 공식석상이나 방송에서 서로를 향해 응원을 하며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2017년 MBC 연기대상에서 조정석은 최우수상 수상 직후 거미를 언급하기도 하는 등 굳건한 사랑을 대중들에게 보여줬습니다.
배우 조정석
당시 거미 조정석의 결별설도 잠깐 불거졌었지만 지난 1월 드라마 '투깝스' 종영 인터뷰에서 조정석은 "결별설을 일축하기 위해 말한 건 아니다. '질투의 화신' 때도 그렇고, 어떤 작품이든 응원을 많이 해주니까 고마움에 언급을 했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거미와 조정석 두 사람 모두 평생 서로를 존경하고 배려하며 슬플 때나 기쁠 때 함께 해주며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