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구하라 병원 입원,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다쳐

구하라는 최근 헤어디자이너로 알려진 남자친구와 13일 결별과 관련해서 다툼을 벌였고 남자친구는 이별을 요구하자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 이후 경찰이 구하라의 자택인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 출동해서 현장 조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구하라 남자친구의 주장처럼 구하라측의 일방적인 폭행이었는지 아니면 쌍방폭행이었는지는 경찰의 조사가 더 진행되봐야 알겠지만 (구하라는 현재 남자친구가 일어나라며 발로 찼고, 그 이후에 다툼을 하면서 할퀴고 때렸을 뿐이라고 주장) 정확한 입장발표가 없어서 어떤 상황인지 대중들도 혼란스러운 상태인데요, 현재 구하라는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구하라 병원 입원,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다쳐구하라 병원 입원,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다쳐


2018/09/13 - [이슈] -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혐의로 조사 중, 남자친구는 누구?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와 다툼 중 다쳐서 병원 치료를 받는 중이라고 하는데 왜 이틀째 구하라가 외부와 연락이 닿지 않았을까? 일단 정확한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서 현재 법정대리인을 선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하라구하라


구하라의 소속사에서도 명확한 입장발표를 못하는 이유는 현재 구하라와 직접적으로 연락이 된 것이 아니고 이 사건이 개인적인 부분이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떤 다툼이 있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구하라는 현재 육체적으로나 심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하라구하라


추석을 앞둔 9월.

구하라에게는 남자친구와의 다툼 → 남친과의 폭행 시비 → 병원입원.

다사다난 9월이 되는군요.


사실 남녀사이에 벌어진 개인적인 일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지만 이 세상에 좋은 사람도 많으니 구하라도 그렇고 남자친구도 그렇고 서로 깔끔하게 헤어지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 것을...개인적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