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바이낸스 상장수수료 100% 기부 결정

가상화폐를 투자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런저런 뉴스를 챙겨보고 있는데요, 사실 이렇게 가상화폐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전까지 가상화폐 거래소는 거래 수수료를 가지고 먹고 살았죠. 


예전에는 거래소에서 유망하다고 알려진 코인들을 자신들의 거래소에 상장시키려고 노력했지만 이제는 상황이 바뀌어 메이저급 거래소에 코인을 상장하려면 일종의 상장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당연히 거래소의 급이 크면 클수록 상장수수료는 엄청나죠.


바이낸스 상장수수료 100% 기부 결정바이낸스 상장수수료 100% 기부 결정


중국의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도 그런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거래량이 많고 한국어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링크]


바이낸스 거래소에 코인을 상장하려면 상장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는 이야기는 꽤 오래전부터 왔던 이야기인데요, 최근 바이낸스는 중개 대가로 받는 상장수수료를 100% 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보통 상장수수료로 프로젝트 팀당 수십억원의 수수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바이낸스 거래소


우리나라 거래소도 투명하게 운영이 되야 하는데 걸핏하면 점검하고 롤백시키고 지갑은 닫아버려서 입출금도 못하게 가두리 양식장 쳐놓고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은데요, 가상화폐가 발전하는데 있어서 어느 정도 진통은 있을 수 있겠지만 국내 거래소의 양아치 행태는 정말 못봐줄 정도로 심각하다고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