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연세대학교 아이스하키 특기생 합격자 명단이 사전에 유출된 사건이 있었는데 연세대학교에 이어서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특기생 합격자 명단도 사전에 유출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JTBC 뉴스룸에 제보가 된 것은 고려대학교에서 아이스하키 합격자를 발표하기 8일 전.
그리고 지난주 금요일에 고려대학교에서 합격자를 발표했는데 제보를 받은 명단과 완전하게 일치한 것이죠.
이렇게 합격한 아이스하키 학생들은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을까?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특기생 합격자 사전유출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특기생 합격자 사전유출
JTBC제보 게시판에 올라온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입시비리 제보 내용
JTBC제보 게시판에 올라온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합격자 발표 전 명단 제보
JTBC제보 게시판에 올라온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합격자 발표 전 명단은 11월 8일에 제보되었습니다.
JTBC제보 게시판에 올라온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합격자 발표 전 명단은 실제 합격한 명단과 정확하게 일치했습니다.
고려대학교에 감독이 새로 부임을 하고 학부모를 개별 접촉했으며 고래대학교는 3월 달부터 사전 스카우트를 미리 들어갔다는 것.
고려대학교측은 사전접촉은 인정하지만 사전 스카우트는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고려대학교측은 사전접촉은 인정하지만 사전 스카우트는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 사건을 접한 대중들이 그 말을 100% 믿어줄 수 있을까요?
이전에 합격자 사전 내정 의혹을 받은 연세대학교, 그리고 이번에 드러난 고려대학교 아이스하키 특기생 합격자 유출. 그 외 아이스하키는 한양대학교와 경희대학교, 광운대학교에서만 뽑고 있는데요, 전수조사가 들어가야 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